'연모' 최병찬, 탄탄한 복근美 발산 '사내맞선'...데뷔 후 첫 단독 커버!
상태바
'연모' 최병찬, 탄탄한 복근美 발산 '사내맞선'...데뷔 후 첫 단독 커버!
  • 박홍규
  • 승인 2022.01.2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톤 최병찬이 맨즈헬스 코리아 2월호 커버 모델을 장식했다. 데뷔 후 매거진 첫 단독 커버다. 최병찬은 세번째 싱글 ‘Chronograph(크로노그래프)’ 컴백과 SBS 드라마 '사내맞선'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빅톤 최병찬은 ‘발렌타인 맨’이라는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아침에 갓 일어난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연인과의 데이트를 준비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여기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그의 탄탄한 몸매가 어우러져 소년미와 섹시미가 공존하는 매력을 선보였다. 큰 키에 모델 못지 않은 비율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패셔너블한 화보가 완성됐다. 
 
빅톤 최병찬은 인터뷰에서 첫 매거진 단독 커버 촬영에 대한 설렘을 보여주었다. KBS2 드라마 '연모'를 준비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한 운동과 식단 관리, 드라마 노출씬을 위해 6개월 동안 바나나와 닭가슴살만 먹었다는 근성에 대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또한 애기뱃살이라는 별명에서 탈피하고자 매일 복근 운동을 200~500개씩 했다는 이야기와 바나나 한개와 닭가슴살 2개씩 하루에 3끼를 먹으며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다는 말을 전했다. 아이돌로서 배우가 된 계기를 비롯해 KBS2 드라마 연모 촬영 에피소드, 연기자로서 적극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그의 각오에 대해 이야기했다. 
 
빅톤 최병찬은 최근 종영한 '연모'의 호위무사 김가온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그가 속한 빅톤은 ‘Chronograph’는 18일 음원 발표 직후 멜론 최신 차트와 벅스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고 아이튠즈 톱 송 차트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4개국 톱10에 진입했다. 홍콩, 말레이시아에서도 동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호성적을 기록하며 거침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 3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
  
사진 맨즈헬스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