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22 SS 첫 신상 '벨라 쿠션 셋업'...새해 운동 다짐 겨냥
상태바
안다르 22 SS 첫 신상 '벨라 쿠션 셋업'...새해 운동 다짐 겨냥
  • 박홍규
  • 승인 2022.01.27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가 본격적으로 2022년 SS 시즌 포문을 열었다. 안다르의 올해 SS 신제품 벨라 쿠션 셋업과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은 따뜻한 날씨에는 쾌적하게, 선선한 날씨에는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사계절 아이템이다. 안다르의 원단 경쟁력과 디자인 디테일이 대폭 강화된 프리미엄 라인업이다. 

‘벨라 쿠션 셋업’은 ‘식물성 실크’로 불릴 만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소재 텐셀(TENCEL™) 모달 원사에 폭신폭신한 쿠셔닝을 더한 직조를 통해 가볍지만 흐물거리는 느낌 없이 탄탄하고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편하지만 단조로운 디테일의 기성 셋업 제품들과 달리, 퀄리티 높은 퀼팅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감성까지 더했다. 셋업으로 기획된 벨라 쿠션 셋업은 벨라 쿠션 집업과 벨라 쿠션 조거 팬츠를 세트로 구매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3레이어 하드쉘 윈드 자켓’은 눈과 비, 바람을 막아주는 3중 원단층으로 뛰어난 생활 방수 및 방풍 기능을 갖춰 추위와 변덕스러운 간절기 날씨에도 야외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바람막이 제품이다. 히든 하이넥 디자인을 적용해 ‘후드형’과 ‘집업형’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여성용의 경우 힙을 가릴 수 있는 센스 있는 미들 기장으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맨즈 제품은 보다 어깨가 넓어 보일 수 있도록 드롭 숄더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 안다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