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업데이트..."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종 추가"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업데이트..."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종 추가"
  • 박주범
  • 승인 2022.01.2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SS 블루마리와 SS 테리 보가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SS블루마리’는 청속성 방어형 파이터로 리더 사용 시 스킬 피해량 증가와 스킬 사용 시 파워게이지 충전 효과가 있으며 적속성 공격형 파이터인 ‘SS 테리 보가드는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파이터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길드 협동 던전도 주목할 만하다. 오는 2월 16일까지 진행되는 길드 협동 던전에서는 길드원이 함께 던전 보스를 물리치는 콘텐츠로 참여보상, 단계별 클리어 보상, 랭킹 보상 등 다양한 성장재화가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2월 10일까지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연속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는 2월 16일까지 미션을 완수하고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배틀패스가 열린다.

사진=넷마블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