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천연 라텍스 브랜드 ‘라클라우드’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산후조리원협회(협회장 김형식)와 양사 발전 도모를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MOU)를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한국산후조리원협회에 가입된 국내 산후조리원은 특별가에 라클라우드를 구매, 렌탈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법인영업팀 소속 추예은 부장은 “라클라우드를 설치한 산후조리원에서 산모들의 수면만족도가 높아진 것은 물론 모션 베드의 편의성이 좋아 개인 구매 문의까지 이어지고 있다"며 "이에 보다 많은 산후조리원에서 라클라우드를 체험하실 수 있도록 업무 협약을 통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고 전했다.
바디프랜드 영업총괄본부 오윤성 본부장(왼)과 한국산후조리원협회 김형식회장(오)이 협약 체결 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침대는 손쉽게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출산 후 움직임이 불편하고 침대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산모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추 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라클라우드 뿐만 아니라 건강한 육아를 위해서 필요한 모든 제품을 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기업 바디프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이 산모들의 산후조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