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9900원 자이언트 치킨 언박싱 해볼까?"...'순살치킨·치즈볼· 3가지 소스·음료까지~'
상태바
CU, "9900원 자이언트 치킨 언박싱 해볼까?"...'순살치킨·치즈볼· 3가지 소스·음료까지~'
  • 민병권
  • 승인 2022.02.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 자이언트 치킨박스 출시...9900원
CU, 자이언트 치킨박스 출시...9900원

CU가 9일부터 순살치킨과 쫄깃한 치즈볼 음료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자이언트 치킨박스(9900원)’를 전국 CU편의점을 통해 출시한다.  

자이언트 치킨박스 구성은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치킨과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치즈볼, 갈릭디핑소스, 양념치킨 소스, 맵달 시즈닝, 콜라 등이다. 성인 2명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CU 관계자의 설명이다.  

자이언트 치킨의 장점은 가격 경쟁력이다. 치킨 전문점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각 구성 상품들을 CU에서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약 13% 저렴하다. 총 중량 대비 가격으로 따지면 업계 최저 수준이다.

CU 자이언트 치킨박스는 점포 구매는 물론 요기요, 카카오톡 주문하기, 네이버 주문 등 CU가 입점한 배달 플랫폼을 통해 주문 및 배달도 할 수 있다. 

BGF리테일 HMR팀 홍원진 MD는 “CU에서 판매하는 즉석조리식품의 품질이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가성비 높은 치킨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코로나 장기화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고 베이징 동계올림픽 등 삼삼오오 모이는 자리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들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CU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