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밸런타인데이 특집 라방...케이크, 명품 등 최대 50% 할인
상태바
11번가, 밸런타인데이 특집 라방...케이크, 명품 등 최대 5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2.02.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밸런타인데이 특집 라방
11번가, 밸런타인데이 특집 라방

11번가(사장 이상호)가 ‘라이브11(LIVE11)’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라이브방송을 연달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라이브11의 대표 고정 코너인 ‘털업’(집 밖에 못 나오는 시청자 대신 오프라인 매장을 습격하는 매장 털기 방송), ‘찐텐 리뷰’(핫한 신상에 대한 시청자 궁금증을 꼼꼼히 해결해주는 리얼 리뷰 방송) 등 예능형 방송부터, 현대홈쇼핑 공동기획 방송, 11번가 신입 쇼호스트 출연 방송 등 다양한 테마의 방송들이 진행된다. 

주서현 쇼호스트가 오는 8일 오후 6시 밸런타인데이 특집 ‘페레로로쉐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밸런타인데이 시즌 베스트셀러인 페레로로쉐 초콜릿 최대 25% 할인부터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을 추첨해 대왕 페레로로쉐인 그랜드로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오는 10일 오후 9시 ‘파스쿠찌 매장 털업’ 방송에는 ‘콩고 왕자’로 불리는 방송인 조나단이 파스쿠찌 매장을 직접 방문해 밸런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딸기라떼 등 달달한 디저트를 실시간 맛볼 예정이다. 

오는 11일 오후 8시 ‘밸런타인데이 특집 요기요 라이브방송’에는 카페사장 캐릭터 ‘최준’(개그맨 김해준)이 출연해 밸런타인데이에 즐길 수 있는 달달한 간식들을 소개하며 ‘요기요 금액권’ 4종(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을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봄 맞이 데이트로 좋은 인기 사진전 티켓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8일 오후 9시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찐텐리뷰’ 방송에는 파스텔톤 사진으로 유명한 포르투갈의 사진작가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개인전 ‘봄날의 기쁨’(Springtime Delight) 입장권을 방송시간에만 정가보다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대인 7500원, 소인 6500원)한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전시 굿즈도 제공한다.  

오는 9일 오후 8시 현대홈쇼핑과 함께 공동기획한 ‘찐품명품 라이브방송’에서는 특별한 선물로 좋은 ‘버버리 코듀로이 퀄팅재킷’, ‘이자벨마랑 밀리 스웨트셔츠’, ‘막스마라 레일 울코트’, ‘발렌시아가 숄더백’ 등 20여개 명품 패션잡화를 방송 1시간 동안에만 최대 41%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배송, 반품, 교환 모두 무료다. 

11번가 남은희 커머스혁신 담당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이 밸런타인데이 시즌의 설레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설 직후 이어지는 유통 대목인만큼 고객들이 라이브방송을 통해 밸런타인데이 선물도 저렴하게 구매하고 미리부터 기념일 분위기를 한껏 체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11번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