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 2022 SS 화보 공개 ... 100돌이 골린이 위한 ‘Made in Italy’ 
상태바
피레티 2022 SS 화보 공개 ... 100돌이 골린이 위한 ‘Made in Italy’ 
  • 박홍규
  • 승인 2022.02.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레티(Piretti)가 공식 론칭에 앞서 2022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피레티는 'Classy performance with Craftsmanship(클래시 퍼포먼스 위드 크래프트맨쉽)'을 컨셉트로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블랙과 차콜 베이스의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톤앤무드를 바탕으로 올리브그린, 베이지, 핑크, 스카이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해 다채로우면서도 감각적인 룩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필기체 로고를 중심으로 클래식하고 기품있는 핸드라이팅 패턴과 자체 개발한 크레스트 문양, 스탬핑 등 피레티만의 시그니처 요소가 담긴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Made in Italy’ 라인을 비롯해 신발이나 벨트 등에 사용되는 가죽은 ‘샤넬’의 자회사 ‘하스’의 명품 태너리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강화했다. 또 자켓, 티셔츠, 큐롯, 팬츠 등 어패럴을 중심으로 골프화, 캐디백, 보스턴백, 모자, 벨트, 장갑 등 액세서리류까지 다양하게 출시되며, 일부 상품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사진 까스텔바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