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브라 골프, 2022년 신제품 라인 LTDx ...'최첨단 기술 집약, 여성 골퍼에게도'
상태바
코브라 골프, 2022년 신제품 라인 LTDx ...'최첨단 기술 집약, 여성 골퍼에게도'
  • 박홍규
  • 승인 2022.02.11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의 코브라 골프(COBRA GOLF)가 새로운 골프 클럽 라인 ‘LTDx’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LTDx 라인은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그리고 아이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여성 골퍼를 위한 우먼스 제품까지 함께 출시된다.

LTDx는 2015년 출시된 LTD 모델을 계승하는 라인으로, LTD는 최적의 볼 스피드와 발사각을 위한 ZERO CGna 기술이 최초 도입된 제품이다.

LTDx 드라이버는 ZERO CGna 기술과 함께 MOI(관성 모먼트)를 약 5,200까지 끌어올려 높은 관용성과 빠른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LTDx에는 PWR-COR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으며 무게가 앞뒤로 재배치되어 스핀을 낮추고 임팩트 시 더욱 강력한 볼 스피드를 제공한다. 텅스텐 백 웨이트 또한 모든 골퍼들에게 최상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무게 중심을 최적화한다.

신제품 LTDx 아이언은 더 높은 비거리와 관용성을 위해 새롭게 설계되었다. PWR-COR 테크놀로지를 통해 내·외부가 새롭게 설계되어, 무게 중심을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페이스와 바디의 굴곡을 추가 설계하여 볼 스피드를 최대화했다. 

코브라 골프는 “LTDx는 코브라 골프의 혁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의 결과물이다. PWR-COR와 H.O.T 페이스 기술의 도입으로 무게 중심과 MOI를 개선하는 동시에 페이스의 성능을 끌어올렸다”며 “신제품 LTDx 라인은 코브라 골프의 최첨단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전 세계의 선수들과 아마추어들도 코브라 제품을 통해 퍼포먼스 향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코브라 골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