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 메르시에, 배우 신예은과 '말할 수 없는' 뷰티 공개 
상태바
로라 메르시에, 배우 신예은과 '말할 수 없는' 뷰티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2.02.17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예은이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와 함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신예은은 맑은 레드 립 컬러로 채색 된 생기 넘치는 모습부터,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청초한 모습까지 총 네 가지 뷰티룩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신예은을 더욱 빛나게 만들어준 메이크업 제품은 로라 메르시에의 신제품 ‘립 글라세’ 와 베스트 셀러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이다.

25일 출시 예정인 로라 메르시에 ‘립 글라세’는 24시간 유지되는 보습과 미러 샤인 효과로 하루 종일 자연스럽게 빛나는 유리알 광택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컬러는 총 15가지로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듯 도포되어 달콤하고 다양한 컬러 룩 완성이 가능하며, 프렌치로즈꽃추출물이 입술 진정에 도움을 주고 번들거리지 않아 매끄럽고 건강한 입술 케어를 도와준다. 화보 속 신예은이 선택한 네 가지 립 컬러는 미드톤 피치 컬러의 ‘체리 블러썸’, 골드 펄의 피치 핑크 ‘베이비 돌’, 골드 펄의 레드 핑크 ‘로즈 시럽’, 불어로 딸기를 뜻하는 맑은 레드 컬러의 ‘아 라 프레즈’ 이다.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은 신예은의 무결점 피부에 청순한 매력을 더해주었다.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빛에서도 피부 본연의 투명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일명 ‘다이아몬드 쿠션’ 이라 불린다. 가볍게 밀착되는 포뮬러로 한 번의 터치로도 모공과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해 준다.

신예은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주연을 맡아 지난 달 크랭크업을 마치고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싱글즈 3월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로라 메르시에, 싱글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