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디자인 포 게임데이’ 출시...일상과 스포츠 위해 준비된 
상태바
아디다스, ‘디자인 포 게임데이’ 출시...일상과 스포츠 위해 준비된 
  • 박홍규
  • 승인 2022.03.04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가 SS22 시즌을 맞아 ‘디자인 포 게임데이(D4GMDY)’ 컬렉션을 출시한다. 디자인 포 게임데이(D4GMDY) 컬렉션은 활동성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원하는 MZ 세대를 겨냥해 테크 재킷과 팬츠로 구성됐다. 블랙과 블루, 또는 화이트와 블랙을 이용한 컬러 블록 디자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사한다. 

D4GMDY 프리미엄 풀집 재킷은 날렵하고 세련된 3D 입체 디자인의 실루엣과 세심하게 제작된 후드 및 입체감 있는 포켓으로 유니크한 느낌을 더한다. 커버력을 더해주는 앞면의 지퍼와 하이 넥라인으로 예상치 못한 날씨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아늑하게 머리를 감싸면서 소음을 막아주는 후드로 외부 방해요소로부터 벗어나 오로지 자신만의 세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D4GMDY 프리미엄 팬츠는 매끈한 유선형 룩의 슬림핏 디자인에 꼭 맞게 핏을 조절할 있도록 도와주는 탄력적인 허리밴드 스트랩으로 스타일리시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한다. 강렬한 대비 색상이 돋보이는 패치 지퍼 포켓에 필수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버진 플라스틱 생산으로 인한 환경 오염을 줄이기 위해 남은 재료 조각과 같은 생산 폐기물, 소비자 사용 후 수거된 생활 폐기물을 가공해 만든 재활용 원료가 40% 함유돼 있다.

사진 아디다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