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베티카(DUVETICA), 보그와 함께한 ‘GOLF CREW’ 화보...Ciao, Sole! 뽈~~~! 
상태바
듀베티카(DUVETICA), 보그와 함께한 ‘GOLF CREW’ 화보...Ciao, Sole! 뽈~~~! 
  • 박홍규
  • 승인 2022.03.0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베티카(DUVETICA)가 이탈리아 보그와 함께한 2022년 봄, 여름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22 S/S 캠페인은 ‘GOLF CREW’라는 컨셉트로 이탈리아 특유의 분위기와 국내 ‘골프’의 라이프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이탈리아 남부의 고급 빌라 저택에서 촬영된 이번 캠페인 화보 속 모델들은 컨셉트에 맞게 크루들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모델들은 듀베티카만의 팝한 컬러감을 담아낸 윈드 브레이커 자켓부터 시그니처 디자인인 반팔 경량 패딩 등 봄 간절기 시즌 필수 코디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CIAO, SOLE!’라는 컨셉트로 제작된 이번 컨텐츠는 디지털 공간으로 표현된 이탈리아 리조트에서 리자앤다비드가 리조트 여행, 골프, 해변가 산책 등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냈다. 

듀베티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시그니처 디자인의 반팔 다운 자켓과 독보적 컬러감이 돋보이는 바람막이 자켓을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골프, 테니스, 여행 등 레저 활동까지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코디 아이템으로 제안한다. ‘듀베티카(DUVETICA)’는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로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과 일본, 북미에서 인지도를 형성했다. 

사진 듀베티카(DUVETIC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