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싱글몰트 ‘카발란’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프로모션
상태바
골든블루, 싱글몰트 ‘카발란’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프로모션
  • 박홍규
  • 승인 2022.03.1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싱글 캐스트 스트렝스(이하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의 기내 면세점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의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판매를 1월 초에 시작했으며, 3월에는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1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는 아메리칸 오크 와인 배럴에서 숙성된 싱글몰트 위스키다. 특히 위스키 원액을 숙성시키기 전, 캐스크를 그을리고(Toasting) 다시 태우는 작업(Recharring)을 통해 바닐라, 다크 초콜렛, 시트러스 과일 등이 어우러진 풍부한 향과 함께 깔끔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차별화됐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대한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은 ‘카발란’의 브랜드 인지도, 제품 퀄리티 등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선정된 것이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카발란 솔리스트 비노바리끄’ 프로모션은 ‘카발란’ 브랜드의 우수성을 더욱 알리고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장소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라고 말했다.

카발란은 2020년 2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을 시작으로 5월에는 제주 중문단지 시내 면세점, 지난해 6월에는 인천국제공항 입국장 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또 2021년 카발란 면세점 판매량(2월~12월 기준)은 전년 동기 대비 142% 이상의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으며, 내수와 면세를 포함한 국내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60% 상승했다. 

사진 골든블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