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도시락,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 '샐러드 도시락' 신메뉴 출시
상태바
본도시락,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 '샐러드 도시락' 신메뉴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2.03.10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본도시락이 봄을 맞아 새롭게 샐러드 도시락과 봄 시즌 메뉴를 함께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본도시락&샐러드의 ‘샐러드 도시락’ 6종 ▲봄 한정 메뉴 2종이다.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를 원하는 고객의 수요를 고려해 프리미엄 한식 샐러드 도시락으로 범위를 넓혔다.

샐러드 도시락은 6종은 바싹불고기, 수비드 닭가슴살, 오리구이, 갈릭 새우, 리코타 치즈, 베지로 구성됐다. 봄 시즌 한정 메뉴는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 봄냉이우삼겹된장덮밥이다.

샐러드 도시락은 귀리보리밥·구운 단호박·마늘 등의 한식 식재료를 바탕으로 바싹불고기·오리구이 등의 한식 요리를 메인 토핑으로 더했다. 체중 감량을 위한 야채 위주의 전형적인 샐러드와는 달리, 본도시락이 10여 년간 한식 프리미엄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식 샐러드’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갖는다.

감바스를 샐러드로 맛보는 갈릭 새우 샐러드, 기름기 뺀 오리구이 샐러드, 부담없지만 풍성한 베지 샐러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드레싱은 오리엔탈과 레몬갈릭, 발사믹 3종으로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리코타 치즈나 견과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도 있다.

봄냉이우삼겹된장찌개는 땅의 기운으로 자란 첫 나물 냉이와 구수한 된장을 풀어내 향긋한 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봄냉이우삼겹된장덮밥은 따끈한 밥 위에 냉이의 맛과 향을 살린 비빔된장소스, 매콤한 제육볶음과 각종 야채, 청양고추를 더해 감칠 맛이 좋다.

본도시락본부 이재의 본부장은 "올해 10주년을 맞는 본도시락이 그동안 전국의 가맹점에서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을 선보인 데 이어 본도시락만의 노하우로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채우고자 본도시락&샐러드로 브랜드를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