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출시...조끼 같은 등산 가방
상태바
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출시...조끼 같은 등산 가방
  • 박홍규
  • 승인 2022.03.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가 조끼처럼 착용할 수 있는 등산 가방 ‘343 베스트팩’을 출시했다. 아이유 추천 시리즈인 ‘343 베스트팩’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조끼형 어깨 끈으로 디자인된 가방이다. 간단한 당일 산행이나 트레일 러닝에 적합한 등산 가방으로 10, 15, 20L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나일론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무게 대비 강도가 뛰어나며, 메쉬 소재의 U자형 어깨 끈과 멜빵 하단 완충 작용을 하는 ‘안티쇽(Anti-Shock)’ 시스템으로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해 격한 움직임에도 흔들림을 최소화한다. 

어깨 끈에는 포켓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핸드폰 등 간단한 소지품부터 물병, 행동식 등 산행 중 필요한 물과 간식 등의 수납이 용이하고, 정면 재귀반사 로고로 야간 안전도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10L, 15L의 제품은 수납 공간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가방 개폐 장치를 훅 방식을 채택했으며, 양측 면에는 스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는 포켓과 e-스트링이 구성되어 있다.

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20L의 제품은 용량이 큰 만큼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타공 EVA폼 숄더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용량별로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블랙야크는 “343 베스트팩 제품들은 마치 몸과 하나가 된 것 같은 밀착감과 경량성이 특징인 제품”으로 “올 봄 가벼운 산행이나 숲 속 곳곳을 누비는 트레일 러닝을 계획중인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 블랙야크 ‘343 베스트팩’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