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MICHAA), 송혜교와 싱그러운 22 SS는 'Delightful Moment'
상태바
미샤(MICHAA), 송혜교와 싱그러운 22 SS는 'Delightful Moment'
  • 박홍규
  • 승인 2022.03.15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화사하고 다채로운 색감을 담은 2022년 SS(SPRING SUMMER) 뉴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로 선보이는 컬렉션은 'Delightful Moment'를 컨셉트로 성큼 다가온 따스한 계절을 마주하며 즐겁고 여유롭게 보내는 순간을 담아냈다. 미샤는 이번 시즌 더욱 견고해진 테일러링을 강조하며 하이엔드 여성복으로서의 입지를 증명해냈다. 

이번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교는 클래식한 슈트를 트렌디하게 변모시켜 경쾌한 기장감으로 새로운 멋이 느껴지는 셋업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 블루종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비비드한 색감의 숏기장 트위드 자켓과 와이드 데님을 매치한 송혜교는 우아하지만 상큼한 이미지를 보여주며 탄성을 자아냈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실루엣의 원피스는 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 이번 2022 SS 캠페인에는 미샤의 아이코닉한 원피스를 재해석해 카라에 비딩 장식을 표현, 정교한 퀄리티로 한층 고급스럽게 풀어냈다. 여기에 미샤만의 꾸띄르적인 섬세함이 물씬 느껴지는 트위드 미니 드레스도 선보인다. 화려한 색감의 원단조직과 메탈 원사를 믹스해 단조롭지 않아 단품으로도 세련되고 엣지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사진 미샤(MICHAA)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