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강남 11개 전광판에 옥외광고 시작...해머드릴의 역동성 구현 
상태바
밀워키, 강남 11개 전광판에 옥외광고 시작...해머드릴의 역동성 구현 
  • 박홍규
  • 승인 2022.03.1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워키가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 강남 빌딩 전광판에 옥외 광고를 상영한다. 광고 상영 순간을 인증하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광고는 ‘세상을 움직이는 힘, 밀워키로부터’라는 메시지로 프리미엄 전동공구 밀워키의 강력함과 브랜드 고유의 레드 컬러를 웅장하게 구현했다. 

삼성역 코엑스 K-POP 스퀘어를 비롯해 삼성역 파르나스 미디어타워, 강남역 M Station 등 삼성역과 강남역 사이에 위치한 11곳의 전광판에서 진행된다. 특히 농구 경기장 4배 크기에 육박하는 코엑스 K-POP 스퀘어 전광판에서 밀워키 M18 FUEL 해머드릴 드라이버II(M18 FPD2)의 역동적인 움직임을 구현한다. 

밀워키는 20일까지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옥외 전광판에서 상영중인 광고를 찍어 밀워키 카페나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을 인증한 참여자 전원에게 ‘밀워키 폴라폴리스’를 증정한다. 또한 3명에게는 베스트 포토상으로 ‘밀워키 노스페이스 춘추자켓’을 증정하며, 현장 촬영이 어려운 참여자들 중 50명에게는 입소문상으로 ‘밀워키 다이어리와 안전장갑’을 증정한다. 

사진 밀워키 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