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X아미, 콜라보 컬렉션 출시...로미오 베컴과 미아 리건 참여해 
상태바
푸마X아미, 콜라보 컬렉션 출시...로미오 베컴과 미아 리건 참여해 
  • 박홍규
  • 승인 2022.03.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마(PUMA)가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아미(AMI)와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푸마X아미 컬렉션은 푸마 캣 로고와 아미의 시그니처 심볼인 아미 하트가 합쳐진 그래픽이 컬렉션 전반에 반영되어 전체적으로 유니크한 감성이 더해졌다.

또 실제 연인 로미오 베컴(Romeo Beckham)과 미아 리건(Mia Regan)이 캠페인 모델로 참여해 푸마X아미 컬렉션의 의미를 더했다. 데이비드 베컴의 둘째 아들이자 축구선수, 배우로 활동중인 로미오 베컴과 모델 미아 리건은 Z세대의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셀럽이다. 푸마는 활동영역이 다른 두 사람의 만나 보여주는 모습이 이번 콜라보에서 푸마와 아미가 추구하는 가치와 닿아 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푸마 캣 로고와 아미 하트 심볼이 합쳐진 로고 플레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컬러웨이와 소재를 사용해 기존 제품과는 차별화된 미니멀한 감성을 담았다. 어패럴은 티셔츠, 폴로 셔츠, 재킷, 후디, 바지, 스웻셔츠 그리고 스포츠 브라까지 전체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버킷 햇, 커브 캡, 숄더 백과 그립백 등의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와 클래식한 풋웨어인 슬립스트림 Mid (Slipstream Mid), 슬립스트림 Lo (Slipstream Lo), 스웨이드 크레페 (Suede Crepe) 와 스웨이드 마유 (Suede Mayu)가 포함돼 있다.

사진 푸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