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뷰티, 한국 론칭 기념 팝업 오픈...김나영 코드쿤스트 민혁 아이린 등 초청
상태바
발렌티노 뷰티, 한국 론칭 기념 팝업 오픈...김나영 코드쿤스트 민혁 아이린 등 초청
  • 박홍규
  • 승인 2022.03.1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가 한국 론칭을 기념해 오픈한 한남동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에서 국내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현장에는 방송인 김나영을 비롯해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몬스타엑스 민혁, 모델 아이린, 배윤영, 최현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팝업 스토어를 둘러보고 발렌티노 뷰티만의 풍성한 색채와 쿨한 쿠튀르 코드가 담긴 메이크업 컬렉션을 체험했다. 특히 김나영 아이린 배윤영은 발렌티노 립스틱 ‘로쏘 발렌티노(Rosso Valentino)’ 219 컬러를, 이사배는 219 컬러와 409 컬러를 함께 사용해 컬러풀한 쿠튀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도 했다. 

발렌티노 뷰티는 과감하면서도 자기표현에 주저함이 없고, 다름을 존중하는 포용적인 태도를 지닌 모든 사람을 위한 브랜드다. 의식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트렌드에 걸맞은 다채로운 메이크업 전 라인과 향수 컬렉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픈한 팝업 스토어(용산구 이태원로)는 19일부터 4월 3일까지 입장 가능하다. 

사진 발렌티노 뷰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