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내국인 경품 프로모션 실시...구매한도 폐지와 격리면제 방침 맞춰 
상태바
신라면세점, 내국인 경품 프로모션 실시...구매한도 폐지와 격리면제 방침 맞춰 
  • 박홍규
  • 승인 2022.03.1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면세점 구매한도 폐지와 정부의 입국자 격리면제 방침에 맞춰 내국인 대상 고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은 18일부터 ‘신라호텔 S멤버십‘과 ‘신라호텔 파크뷰 2인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전점 통합 경품 프로모션과 구매금액별 최대 195만 S리워즈를 증정하는 서울점 포인트 증정 행사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먼저 오프라인과 인터넷점 전점 고객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단일 출국시 3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또는 기간 내 합산 구매 금액이 5000달러 이상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s멤버십(1명), 서울신라호텔 파크뷰 2인 이용권(3명), 커피 아메리카노 이용권(전원)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 대상 고객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신청을 해야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홈페이지 발표와 개별 연락으로 이뤄진다.

또 서울점에서는 구매한도 폐지 시행일 이후 1만 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에게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S리워즈를 최대 195만 원까지 증정한다. 5월 31일까지 실시하며 최소 150달러부터 최대 1만달러까지 구매 금액별로 S리워즈는 차등 지급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신규가입해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 4500 S리워즈와 손소독제를 6월 30일까지 증정한다. 당일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만 S리워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예비 부부,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부부인증 시 인터넷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인증 후 쇼핑 시에는 500달러, 850달러, 1200달러 부부합산 구매 금액별로 ‘커피와 디저트 기프티콘’ ‘치킨 세트’ 등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해외여행 수요가 확대되면 면세점을 찾는 고객도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코로나 상황과 정부 방침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신라면세점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