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진웅 모델…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영상, 10일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상태바
배우 조진웅 모델…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영상, 10일 만에 100만 조회수 돌파
  • 김상록
  • 승인 2022.03.2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글라스(대표 김내환)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배우 조진웅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이 공개된 지 10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00만회를 넘겼다.

이번 홈씨씨 인테리어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들도 믿고 맡길 수 있는 믿음직한 인테리어 전문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달 7일부터 TV광고를 포함해 라디오,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되고 있다.

영상은 이달 17일 오후 4시 기준으로 유튜브 조회 수 101만, '시청 시간’ 8천 시간, ‘평균 시청 조회율’ 96.5%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45~54세에서 86.5%의 조회 수를 보이는 등 중장년 시청자에게 좋은 반응을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창에는 "홈씨씨와 배우 조진웅의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진다",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견적부터 시공, AS까지 해 믿음이 간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좋은 인테리어는 공간만 생각하지 않고 머무는 사람까지 고민해야 합니다’, ‘KCC글라스의 좋은 제품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공간과 사람을 연구한 전문가가 인테리어 합니다’라는 메시지가 고객들에게 신뢰를 준다는 평가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배우 조진웅 씨가 보여준 해결사의 이미지와 소비자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고자 하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가 잘 매칭된 점이 좋은 평가로 이어진 거 같다.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캠페인을 지속해서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최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재부터 인테리어 스타일과 시공 범위까지 선택할 수 있는 큐레이션 형태의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인테리어 사업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