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최춘식 "정부, 왜 아동에게 백신 못 맞춰서 안달인가…코로나 확진된 손녀들 증상 감기보다 약해"
상태바
국민의힘 최춘식 "정부, 왜 아동에게 백신 못 맞춰서 안달인가…코로나 확진된 손녀들 증상 감기보다 약해"
  • 김상록
  • 승인 2022.03.25 10:2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춘식 국민의힘 의원

최춘식 국민의힘 의원이 5~11세 소아를 대상으로 한 정부의 백신 접종 계획을 비판했다. 아동은 코로나에 걸려도 증상이 심하지 않은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부작용 위험을 감수하면서까지 백신을 맞을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최 의원은 25일 페이스북에 "코로나19의 증상이 개인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제가 겪은 코로나19 증상은 참으로 미미했다. 약한 감기 정도의 증세였다"고 말했다.

이어 "열도 없고 기침도 수반되지 않는 거의 무증상에 가까운 정도의 증상이었다. 격리 해제가 되는 22일까지 매일 체온, 산소포화도, 맥박수를 점검했지만 특별한 증상은 없었다"며 "감기는 심하게 앓는 사람도 있고 가볍게 지나가는 사람도 있다. 저의 격리 기간 중 함께 동거한 제 처와 자녀 역시 아무런 증세도 보이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저보다 먼저 코로나에 확진된 딸과 사위 그리고 손녀들도 코로나19확진이 되었지만, 손녀들은 감기보다 약한 증상으로 2일~3일 후 모든 증상이 사라졌다"며 "이런 상황인데 이 정부는 왜 아동 청소년들에게 백신을 못 맞춰서 안달인가. 참으로 이해하기 힘들다"고 지적했다.

또 "문재인 정부는 심각한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는 백신 접종을 국민에게 강요했고, 백신의 효과를 호언장담하면서 세계 1위의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대한민국을 만들었다. 교육부와 학교에서는 아이들이 백신 접종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고 있으며, 백신 성분은 동일 한데 백신 투여량이 적다는 이유로 백신 접종을 강요하고 있다"고 했다.

아울러 "아이들은 개인마다 성장 속도가 다르다. 그런데 나이 기준으로 백신 용량을 결정한다면 11세와 12세는 백신 투여용량이 달라지는 것"이라며 "성인이 백신 접종 후 이상반응과 부작용을 경험했는데도 아이들에게 접종을 강행하려는 문 정부의 행태가 심히 우려스럽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 의원은 지난 15일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7일간 격리됐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지나가 2022-04-04 16:20:30
의원님 멋지십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래오래 활동하시는 모습 지켜보고싶어요
다른 의원들은 왜 다 입싹 닫고있는지ᆢ ㅠㅠ

팔방미인 2022-03-25 11:29:08
응원합니다. 의원님!!!!
저는 비접종자입니다. 내 주변은 코로나가 확 휩쓸고 지나갔습니다. 그런데 비접종인 저는 확진자들과 식사를 같이 했는데도 전염이 안되고 지인도 비접종인데 2~3차 접종한 사람들이나 별반 다를게 없이 앓고 지나갔으며 오히려 3차 접종한 가족들이 더 아프게 앓았습니다. 백신 무용지물입니다. 오히려 더 안좋은거 같아요. 절대 어린이는 맞으면 안됩니다. 대한민국이 지구에서 사라지게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