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멤버십 ‘아이코스 클럽’ 런칭..."전용할인, 무료 배송, 전용상담 등"
상태바
필립모리스, 멤버십 ‘아이코스 클럽’ 런칭..."전용할인, 무료 배송, 전용상담 등"
  • 박주범
  • 승인 2022.03.2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대표이사 백영재)가 ‘아이코스 클럽’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코스닷컴 통합 회원이면서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등록한 사용자는 클럽 회원이 될 수 있다.

우선 아이코스 기기 구매, 등록, 친구 추천, 아이코스닷컴 로그인, 직영 매장 방문, 설문 참여 등 활동에 따른 포인트가 적립된다.

멤버는 실버, 골드, 플래티넘 회원으로 나뉜다. 1개 기기라도 등록한 회원은 실버로 온라인 스토어 제품을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골드는 2000 ~3500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으로, 실버 혜택과 전용 핫라인을 통한 상담, 아이코스 한정판 사전 구매 등의 기회를 제공 받는다.

3500포인트 이상 회원은 골드로 직영 매장 방문시 무료 주차권, 사전 예약 시 회원 전용 이용 시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백영재 대표는 “아이코스를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아이코스 클럽 운영을 시작하게 됐다”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이 앞당겨질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