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출시...워티리 제형, 속전속결 
상태바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출시...워티리 제형, 속전속결 
  • 박홍규
  • 승인 2022.03.2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Mamonde)가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을 출시했다.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5겹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Rose HD Complex™‘를 바탕으로, 피부에 고밀도 광채를 선사하는 수분 광채 앰플이다. 557만 병이 판매된 마몽드의 인기 제품 ‘로즈워터 토너’ 라인으로 고기능성의 수분력을 더했다.  

또 가볍지만 깊은 보습력이 느껴지는 워터리 제형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는 얇은 보습 막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한 겹만으로도 피부 속결을 수분으로 촘촘히 채우는 ‘속전속결’ 앰플이다. 레이어링하여 사용하거나 팩에 적셔 사용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마몽드 로즈라인의 핵심인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60.4% 함유하였고, 크기와 기능이 다른 5종 멀티 히알루론산으로 강력한 수분 공급을 돕는다.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추가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펩타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28일 네이버 출시를 시작으로 4월 2일부터 아리따움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같은 라인의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도 곧 출시한다.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수분 진정 효과에 필링 기능까지 더한 리퀴드 타입의 차세대 슬리핑 마스크다. 차세대 필링 성분으로 알려진 ‘PHA’를 주 성분으로 밤사이 매끈한 광채 피부에 도움을 주는 로즈 파하 리퀴드 마스크는 4월 1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아모레 마몽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