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와 비비는 '착붙'...짜릿한 ‘#더할말ZERO’ 캠페인 진행
상태바
코카콜라와 비비는 '착붙'...짜릿한 ‘#더할말ZERO’ 캠페인 진행
  • 박홍규
  • 승인 2022.03.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힙(Hip)’아이콘 비비(BIBI)의 코카 콜라 ‘#더할말제로(ZERO)’ 캠페인 현장이 공개됐다. 29일 코카콜라는 ‘더할말ZERO’ 캠페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비비의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비비가 촬영한 ‘더할말ZERO’ TV 광고는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나른하고 지친 일상을 짜릿하고 즐겁게 바꿔보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광고 속에서 비비는 본인만의 독특한 개성과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새로운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을 힙하게 표현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비비는 휴식 시간에도 MZ세대의 아이콘답게 여유와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을 자아내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쉬는 중에도 마치 잡지 화보 속 모델처럼 빔이 뿜어져 나오는 듯한 짜릿한 눈빛과 스웨그 넘치는 포즈로 장난꾸러기 매력을 발산하며 현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 넣었다. 

코카콜라는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지루하거나 지치기 쉬운 일상을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짜릿하고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남들이 쉽게 따라할 수 없는 독창적인 매력을 지녔다는 공통 분모를 바탕으로 가수 비비와 함께 말이 필요 없는 짜릿함을 전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사진 코카-콜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