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4월 태국 골프 여행부터...차별화된 해외 여행 편성
상태바
GS샵, 4월 태국 골프 여행부터...차별화된 해외 여행 편성
  • 박홍규
  • 승인 2022.03.3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GS샵이 4월부터 해외 여행 상품을 대거 편성하기로 했다. 4월 3일 저녁 6시 20분, GS샵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태국 4박 6일 골프 패키지다. 골프 초보부터 매니아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4월부터 10월까지 매일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다. 타이CC와 로얄레이크사이드CC 등 방콕 골프장 4곳에서 총 90홀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5성급 호텔 4박(조식 포함), 현지 PCR 검사비(1회), 전용 이동 차량, 그린피(캐디피와 팁 등은 별도 부담), 항공료 등이 모두 포함된 일정으로 출발일 기준 30일 이전 취소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또 패키지에 옵션 선택이나 쇼핑 일정도 없어서 고객들은 고민 없이 필요한 일정만을 소화할 수 있다. 호텔이 방콕 시내에 위치해 있어, 골프 일정이 끝난 후에는 자유롭게 시내관광을 즐길 수 있다. 면세점 10만원 상품권 등도 준비되어 있으며, 방송 중에는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GS샵은 또 ‘쇼미더트래블’ 등을 통해 스페인, 북유럽, 터키, 사이판 등 인기 여행지역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대규모 패키지 상품과 차별화된 소규모 패키지 상품이나 프리미엄 상품 등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사진 GS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