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기념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기념 패키지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2.04.0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3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을 기념하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Shilla Stay Signature)'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호텔 굿즈가 포함돼 있으며 최대 53%의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신라스테이 타이거 베어(1개), △신라스테이 무선 충전기(1개)로 구성됐으며, 4월 말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신라스테이에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으로 신라스테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다채로운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최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지수로, 1999년 시작해 올해로 24회차를 맞는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평가 시상이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