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킷, 65만 팔뤄 소윤과 ‘프레스 더 셔터’ 론칭 '65만개 가능...' 
상태바
하킷, 65만 팔뤄 소윤과 ‘프레스 더 셔터’ 론칭 '65만개 가능...' 
  • 박홍규
  • 승인 2022.04.06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하킷(hakit)이 두번째 신규 컬렉션 프레스 더 셔터(PRESS THE SHUTTER) ’를 출시한다. 

‘프레스 더 셔터(PRESS THE SHUTTER)’ 컬렉션은 하킷이 크리에이터와 함께 선보이는 첫번째 컬렉션이다. ‘매일 셔터를 누르는 순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올봄 데일리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2종), 플래시 매트 립(10종)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크리에이터 뮤즈로 65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참여했다.  

12가지의 데일리 컬러를 담은 ‘홀리몰리 레이어 팔레트’는 이번 컬렉션을 맞아 2종이 추가로 출시됐다. 봄을 맞아 화사하고 싱그러운 코랄 로지 컬러의 ‘#2블루밍 바이브’와 차분하면서 오묘한 뮤티드 라벤더 컬러 구성의 ‘#3모브 모먼트’로 표현하고 싶은 무드에 따라 다양한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플래시 매트 립’은 플래시 앞에서도 광택 없는 완벽 무광 피니시 립스틱이다. 평소 립 제품에 탁월한 감각을 보이는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디자인과 모델까지 참여했다. 주름 끼임이나 각질 부각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서 오랜 시간 예쁜 컬러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아이스크리에이티브 하킷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