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러닝 만족템’ 선보여...대한민국은 지금 '#오운완' 열풍
상태바
프로스펙스, ‘러닝 만족템’ 선보여...대한민국은 지금 '#오운완' 열풍
  • 박홍규
  • 승인 2022.04.06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러닝’ 관련 게시글이 수백 만개에 이를만큼 대한민국은 지금 뛰기 열풍이다. 이에 프로스펙스가 러닝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러닝 만족템’을 출시했다. 

'스피드라인 바람막이 자켓'은 가슴과 등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풍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시그니처 V라인을 강조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필요에 따라 후드를 꺼내 입거나 넣어 입을 수 있어 편리하다. 남성용은 화이트ㆍ그레이ㆍ블랙으로, 여성용은 화이트ㆍ오렌지ㆍ블랙으로 출시됐다. 

남성 러닝족을 위한 ‘그래픽 반팔 티셔츠’는 가슴 부위에 ‘RUN’ 글자를 그라데이션 처리해 포인트를 줬다. 어깨와 등 위쪽 부분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한 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그린ㆍ옐로우ㆍ블랙 제품이 있다.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된 ‘하이브리드 냉감 러닝 팬츠‘는 남성용 제품으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우븐 소재와 무릎 부분 저지 소재를 동시에 사용해 움직임이 방해되지 않도록 했다. 종아리 부분의 안쪽 원단에는 냉감 프린트를 적용해 시원함을 더했다. 

여성용 러닝 제품에는 메쉬 소재의 3.5부 레깅스가 덧대어져 시원하면서도 탄력 있는 다리 움직임을 돕는 ‘메쉬 레깅스 결합형 반바지’가 있다. 경량 우븐 소재가 적용된 반바지 부분은 여유 있는 핏으로 부담스럽지 않고, 바지 끝단에 있는 지퍼를 열어 통풍 기능을 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컬러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이색적이다. 그레이와 블랙 컬러 2종 구성됐다. 

프로스펙스는 “지난해에 이어 혼자서, 또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러닝이 인기 있는 건강 관리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프로스펙스의 ‘러닝 만족템’들은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만큼 편안하고 쾌적한 움직임을 선사할 것”이라 전했다.

사진 프로스펙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