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골프, 2022 KLPGA 중계 시작 “박주영 윤이나 이예원 손예빈은 U+~”
상태바
U+골프, 2022 KLPGA 중계 시작 “박주영 윤이나 이예원 손예빈은 U+~”
  • 박홍규
  • 승인 2022.04.08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 ‘U+골프’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중계를 시작했다. 개막전은 7일부터 나흘간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이다.

U+골프는 KLPGA 실시간 중계, 각 대회 경기 일정, 하이라이트 영상 등 경기 관련 정보부터 골프 레슨, 예능 콘텐츠까지 골프 팬들의 관심 정보를 한데 모은 모바일 서비스다.

특히 인기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만 계속 시청할 수 있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영상’, 코스별 경기상황을 입체그래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입체중계’ 등 차별화된 중계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U+골프는 지난 7일 2022년 신인왕을 노리는 슈퍼 루키 윤이나 이예원, 손예빈이 속한 조에 이어, 8일에는 김지영2 오지현 박주영이 속한 조를 독점 중계한다. 해설은 김홍기 해설위원과 김황중 캐스터가 진행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는 30일까지 KLPGA 개막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사진 LG유플러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