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정원 'Hero가든', 팬클럽 기금으로 서울대공원에 조성
상태바
임영웅 정원 'Hero가든', 팬클럽 기금으로 서울대공원에 조성
  • 박주범
  • 승인 2022.04.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공원에 'Hero(히어로)가든'이 조성됐다. 가수 임영웅의 팬들이 자발적으로 기금을 모아 조성한 것이다.

Hero가든은 서울대공원이 ‘시민과 함께하는 가든 조성’을 목표로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꽃의 숲 프로젝트' 일환으로 추진됐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withHero(위드히어로)가 자발적으로 기금을 모았고,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에서 시공을 맡았다. 스프링콘서트(대표 서지연)에서 정원 조성 기획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가든은 서울대공원 종합안내소 앞에 1450m² 규모로 조성됐다. 팬클럽의 공식 색상인 하늘색을 사계절 감상할 수 있는 ‘스카이 블루 가든’, 하늘색 수국을 감상할 수 있는 수국산책로 등으로 구성됐다.

임영웅 이름의 모음 ‘ㅇ’을 모티브로 3가지 원형의 작은 정원이 있는 임영웅 Road,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 withHero가 인사말처럼 쓰는 단어인 ‘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줄임말인 ‘건행’을 형상화한 건행 Road도 조성됐다.  

서울대공원 이수연 원장은 “서울대공원과 기업,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Hero가든은 앞으로 더 많은 시민들이 이 정원을 함께 즐기고 누릴 수 있다는데 더욱 의미가 있다”며 “Hero가든의 성공적인 사례를 통해 서울대공원은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동체 정원 플랫폼 구현에 더욱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