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지오지아·올젠·폴햄키즈 등 최대 89% 할인
상태바
G마켓·옥션,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지오지아·올젠·폴햄키즈 등 최대 89%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2.04.15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7일까지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통해 신성통상과 에이션패션을 최대 89%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에서는 ▲지오지아 ▲올젠 ▲앤드지 ▲에디션 ▲프로젝트엠 ▲폴햄키즈 ▲탑텐키즈 등이 선보인다.

모든 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15%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별로 구매 금액 상위 5명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앤드지는 ‘초코어 콜라보 맨투맨’을, 에디션은 ‘코튼 반팔티셔츠’를 제공한다. 올젠은 ‘올리버 포켓 롱 슬리브’, 프로젝트엠은 ‘트패블패키지(반팔티/반바지)’를, 지오지아와 폴햄키즈는 각각 ‘미라클셔츠’, ‘데일리 라운지웨어 셋업’을 증정한다.

G마켓 정성필 팀장은 “지오지아, 올젠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신성통상 패밀리세일을 진행하고 브랜드별 SS 신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사진=G마켓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