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대구 달서·경산 전시장 리뉴얼..."체험도 하고 사은품도 받고"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대구 달서·경산 전시장 리뉴얼..."체험도 하고 사은품도 받고"
  • 박주범
  • 승인 2022.04.15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 경산 전시장 전경
바디프랜드 경산 전시장 전경

바디프랜드가 대구 달서 전시장과 경산 전시장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2곳 전시장은 화이트과 베이지우드 컬러 디자인으로 꾸며져 편안한 안마의자 체험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정수기 ‘W정수기’도 만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16일부터 24일까지 전시장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BTN 스페이스 퍼퓸 5종, 바디프랜드 골프공 1줄(3EA), 고급 무릎담요 중 하나를 증정한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면 BTN 기초화장품 세트, 핑거필로우, VIP기프트세트 중 하나를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더파라오’와 ‘더팬텀’ 등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미니웜벨트(복부 온열기), 미니건(마사지건), 안마의자 전용 고급 클래시 러그와 이지클린 러그 등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에게 라클라우드의 일반형 프레임 중 하나를 함께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는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야 하는 제품인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의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을 위해 전시장을 전면 리뉴얼 했다”고 전했다. 

사진=바디프랜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