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어린이날 ‘리틀 쓱(Little SSG)’ 행사..."500여종 최대 40% 할인"
상태바
SSG닷컴, 어린이날 ‘리틀 쓱(Little SSG)’ 행사..."500여종 최대 4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2.04.17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카테고리 ‘리틀 쓱(Little SS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어린이 선물 500여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하루만 판매하는 ‘오늘의 비밀 특가’ 상품으로 ‘토이트론’, ‘마이리틀타이거’, ‘미니멜리사’ 슈즈, ‘팸퍼스’ 기저귀, ‘베베쿡’ 유아간식 등이 소개된다.

봄맞이 아동 패션과 슈즈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브랜드로는 ‘베네베네’, ‘캉골키즈’, ‘갭키즈’, ‘빈폴키즈’, ‘이고르’ 등이 있다.

‘어린이날 착한 기부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고객이 유아동 상품을 구매하고 이달 말까지 상품평을 작성한 후 작성된 총 상품평 수가 3000개 이상될 때 쓱닷컴이 국제아동권리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한부모 가정 지원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한다.

윤미주 SSG닷컴 파트장은 “유아동 전문관에서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인만큼 인기 상품과 특가 상품, 할인 혜택을 다양하게 구성했다”고 말했다.

사진=SSG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