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옥 "文 다큐 시청률 올리려면 제목 '문재인 혼밥'으로…12부작 가능"
상태바
전여옥 "文 다큐 시청률 올리려면 제목 '문재인 혼밥'으로…12부작 가능"
  • 김상록
  • 승인 2022.04.19 19: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V 캡처
사진=KTV 유튜브 채널 캡처

19일부터 문재인 정부 5년의 국정운영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공개되는 가운데, 전여옥 전 새누리당(현 국민의힘) 의원은 해당 다큐의 시청률을 올리는 확실한 방법은 '문재인 혼밥 5년'으로 제목을 다는 것이라며 비꼬았다.

전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렇게 'K방역 자랑'을 하더니 이제는 'K다큐' 수준까지 갔다"며 "5년만에 정권을 내줬으면 확실하게 '폭망'한 것"이라고 했다.

그는 "문재인 찬양다큐는 총 4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며 "국민 세금 가지고 퇴임 앞둔 '위로용 영상 헌정'"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제가 볼 때 지난 5년동안 가장 결정적인 장면은 '북경 혼밥'이다. 북경시장조차 상대를 안하니 문재인 부부와 노영민 부부가 '13억 중국인민과 아침'을 함께 했다고 우겼다"며 "어마어마한 세금 들여 거대 수행단 이끌고가서 혼밥이라니 기가 막힌다. '문재인 혼밥 5년' 이렇게 제목 달면 된다. 12부작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청와대와 KTV가 영상백서의 일환으로 공동기획한 ‘문재인 정부 5년의 기록,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나라’는 19일 오후 8시 10분 KTV를 통해 공개된다.

다큐멘터리는 총 네 편으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매일 1편씩 방송된다. 청와대와 KTV 온라인 채널에서도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1편은 '오직, 평화입니다', 2편은 '아무도 흔들 수 없는 나라', 3편은 '위기에 강한 대한민국', 4편은 '결정적 순간들'이다.

한편, 이번 다큐멘터리와 별도로 문재인 대통령의 인터뷰가 담긴 특별편은 5월 첫째 주에 공개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oea moon heang 2022-04-20 09:23:33
정확히 맥을 집는 전여옥님일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