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 내일 '검수완박' 야합파기 및 이준석-권성동 동반사퇴 촉구 기자회견
상태바
강용석, 내일 '검수완박' 야합파기 및 이준석-권성동 동반사퇴 촉구 기자회견
  • 김상록
  • 승인 2022.04.24 15:00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강용석 변호사가 25일 여야의 '검수완박' 중재 합의를 규탄하는 기자회견을 연다.

강 변호사는 24일 페이스북을 통해 "내일 오후 2시 국민의힘 당사앞에서 검수완박 야합파기, 이준석 권성동 동반사퇴, 성뇌물수수 및 증거위조범 이준석 구속을 촉구하는 합동기자회견이 열린다"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강 변호사를 비롯해 차명진 전 미래통합당 의원, '가로세로연구소' 김세의 대표, 시사평론가 겸 유튜버 이봉규, 김소연 변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강 변호사는 "검수완박 수용은 불가피가 아니라 최악의 선택"이라며 박병석 국회의장의 '검수완박' 중재안을 수용한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를 비판했다.

사진=강용석 변호사 페이스북 캡처

앞서 권 원내대표는 23일 페이스북에 "검수완박 원안에 맞서 강경 투쟁으로 끝까지 갔다면, 과거 그랬듯이 아무것도 얻지 못했을 것"이라며 "설득과 협상 없는 투쟁은 지지층에 어필하고자 하는 정치인에게는 더 쉬운 선택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바꾸기 힘든 악법만 남기게 된다"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리 2022-04-25 06:55:54
이 중요한 기사가..면세뉴스 하나뿐이라니..놀랍다..썪어빠진 언론사들..

풀꽃 2022-04-24 20:56:50
정치인의 잘못된선택이 가져올 후폭풍이 얼마나 국민들을 고통속으로 몰아넣는지는 임대차3법 하나만으로도 역사에 씻을수 없는 죄를 지었다.5년동안 만들어진 다른법안으로 인해 어떤 참담한 결과를 가져올지 지금도 두려운데 헌법의 근간을 흔드는 법치파괴의 무소불위 권력자보호법을 만든다는데 법을 공부한자가 위법불법 똥인지 된장인지를 구별도 못하는 저런 한심한 한숨만 나오네요 .국민여러분 좌.우 니편내편 싫고좋고를 떠나서 나라가 위급하니 모두다 참여하시어 수백만 모이는 놀라운 현실을 보여 반드시 위법이 통과되지않도록 힘을 합해주시기바람니다. 꼭 참여 부탁드립니다.

슈토 2022-04-24 17:11:04
이준석 권성동은 인간말종 놈들임

희아 2022-04-24 16:38:36
권성동 쿠데타로 봄.. 이거 싹 잘라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