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한정 세트 메뉴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출시
상태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한정 세트 메뉴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2.04.26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된 시즌 한정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다. 아웃백의 대표 스테이크 메뉴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시그니처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 세트로 구성된다. 5월 1일 공식 출시되며 6월 30일까지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는 스테이크 및 파스타에 곁들이기 좋은 새우와 브로콜리니, 방울토마토가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홈메이드 수프’와 ‘스페셜 스파클링 음료’, ‘커피’ 등으로 구성됐다.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는 기존 핫 슬레이트에 제공되었던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온도 유지에 적합한 프리미엄 플레이트로 제공한다. 프리미엄 플레이트는 고객들이 스테이크를 최적의 온도에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아웃백이 새롭게 개발했다. 

아웃백은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7일부터 매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댓글 및 리뷰, 친구 태그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총 100명을 추첨해 아웃백 기프트 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bhc그룹 제공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