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첫 모델로 김남주 발탁...MZ 보복 소비를 '바바답게 남주답게' 
상태바
바바더닷컴, 첫 모델로 김남주 발탁...MZ 보복 소비를 '바바답게 남주답게' 
  • 박홍규
  • 승인 2022.05.01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더닷컴이 배우 김남주를 첫 CF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바바더닷컴은 “도시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와 흠잡을 데 없는 연기력으로 탑배우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김남주는 꾸준한 자기관리와 품격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모든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명품 배우”라며 “연기는 물론, 자녀 교육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치를 자랑하는 김남주가 프리미엄 럭셔리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 헬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유한 바바더닷컴의 모습과 어울려 CF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또 바바더닷컴과 김남주가 함께한 첫 캠페인 CF영상이 1일 공개됐다. 이번 CF는 바바더닷컴만의 차별점을 알리기 위해 ‘일을 하는 순간에도, 쉬는 순간에도, 모든 순간 나를 더 특별하게 사랑하자’라는 스토리로 구성된 에피소드에 ‘모든 순간을 더 나답게’라는 키메시지를 담았다. 

바바더닷컴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김남주를 캠페인 모델로 선발하면서 프리미엄 토탈케어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최근 바바더닷컴은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 패션의류 판매액 증가, 라이브 커머스 ‘바바온(ON)’ 동시 접속자 최대 62만명 달성, 전년대비 45% 매출 성장 등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사진 바바더닷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