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MZ 래퍼 이영지와 '핏미+핏미' 조합으로 매끈 보송 피부 
상태바
메이블린 뉴욕, MZ 래퍼 이영지와 '핏미+핏미' 조합으로 매끈 보송 피부 
  • 박홍규
  • 승인 2022.05.0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이영지가 매끈한 무결점 피부가 돋보이는 화보를 통해 세련된 청량미를 뽐냈다. 메이블린 뉴욕(Maybelline New York)은 MZ 래퍼 이영지 뷰티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이영지는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메이블린 뉴욕의 ‘핏미 파운데이션’과 신제품 ‘핏미 세팅 스프레이’로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를 연출하며 깔끔하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푸른 배경에서 깔끔한 화이트 크롭티와 긴 흑발 웨이브 펌으로 촬영된 이번 화보는 이영지 특유의 시원시원하고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담아냈다. 

‘핏미 파운데이션’은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됐다.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세미 매트 피니쉬로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총 11가지 쉐이드로 다양한 피부 밝기와 톤에 맞춰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핏미 세팅 스프레이’는 강력한 픽싱 효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핏미 파운데이션과 같이 사용하면 더운 날씨에도 메이크업 무너짐 없이 하루종일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사진 메이블린 뉴욕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