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免, 다시 떠나는 여행 챌린지 이벤트 실시
상태바
현대免, 다시 떠나는 여행 챌린지 이벤트 실시
  • 김상록
  • 승인 2022.05.0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단계적 일상 회복 시점을 겨냥해 '다시 떠나는 여행'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2일 공식 SNS에 "그동안 여행 참느라 고생한 여러분, 이제는 다시 열린 하늘길을 따라 설레는 여행을 준비할 시간이에요"라며 "다시 떠나는 여행 #챌린지 와 함께 잠시 희미해졌던 여행 감각을 슬슬 깨워볼까요"라고 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3가지 챌린지를 2주간 1회씩 인증하면 된다. 챌린지 신청은 이날부터 8일까지 진행되고, 9일부터 22일까지는 챌린지 인증 기간이다.

첫 번째 챌린지는 과거 여행 당시 찍었던 사진을 올리는 '지난 여행 사진으로 추억 소환'이다. 두 번째 챌린지는 다시 가보고 싶은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 중 가장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사진을 올리는 '다시 떠나고 싶은 여행지 둘러보기'다.

세 번째 챌린지는 '면세 쇼핑 아이템 둘러보기'로 현대백화점인터넷면세점에 가입하고 마이현대 페이지에서 본인의 이름이 보이도록 캡처한 화면을 인증하면 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해당 챌린지 미션을 모두 실행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7(1명), 샘소나이트 여행캐리어(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30일 발표한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