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숙명여대 게시판에 국민의힘 여성의원 명예 훼손 내용…법적조치 하겠다"
상태바
이준석 "숙명여대 게시판에 국민의힘 여성의원 명예 훼손 내용…법적조치 하겠다"
  • 김상록
  • 승인 2022.05.03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국민의힘 제공
사진=국민의힘 제공

국민의힘은 여성 의원을 유흥업소 접대부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뽑는다고 주장하는 글이 숙명여자대학교 익명 게시판에 게재됐다. 이에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해당 글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제 자로 국민의힘의 여성의원들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는 내용을 숙명여자대학교 에브리타임에 게시한 자가 있다고 많은 제보가 들어왔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게시물의 내용은 사실무근일 뿐 아니라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에 영향을 주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해 해당 게시자를 법적조치하겠다"고 했다.

사진=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페이스북 캡처

지난 2일 숙명여대 비밀 게시판에는 이같은 내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자신이 근무하는 학원 동료로부터 들은 이야기라며 "그 분이 국힘 관계자를 아는데 국힘은 그냥 룸쌀롱 가서 접대하는 여자들 중에 골라서 "야, 너"라고 지명하면 다음날부터 국힘의원이 되어있는 거래"라고 했다.

이어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자꾸만 국힘을 좋게보려 해도 실망만 하게 된다"며 "이런 인간들이 모인 당에서 좋은 나라가 운영될지도 모르겠고"라고 덧붙였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