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성능·내구성 강화한 메모리카드 'PRO Endurance'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성능·내구성 강화한 메모리카드 'PRO Endurance' 출시
  • 김상록
  • 승인 2022.05.04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성능과 내구성을 강화한 메모리카드 신제품 'PRO Endurance'를 4일 출시했다.

'PRO Endurance'는 보안카메라, 블랙박스, 보디캠 등과 같이 실내외 환경에서 장시간 동안 4K, 풀HD급의 고해상도 영상을 연속으로 녹화하는 장치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데이터 신뢰성이 가장 높은 엔터프라이즈급 낸드를 적용해, 256GB 제품 기준 16년(약 14만 시간) 연속 녹화가 가능하다. 

삼성전자는 "일반 메모리카드보다 수명이 약 33배 늘어나 보안카메라 등과 같이 상시 녹화하는 장치에 메모리카드를 자주 교체하는 번거로움과 교체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했다.

또 극한의 외부 환경에서도 안정성 있는 녹화 성능을 유지하도록 방수, 온도변화, 자기장, 엑스레이, 낙하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6-proof 기능이 적용됐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브랜드제품Biz팀 이규영 상무는 "보안과 안전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면서 장시간 안정적으로 성능을 제공하는 고성능 메모리카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PRO Endurance'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고해상도 비디오 녹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기업과 일반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