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은 KT가 챙겨요~"...KT '생일혜택'...무료 케이크·생일 기프트 증정
상태바
"생일은 KT가 챙겨요~"...KT '생일혜택'...무료 케이크·생일 기프트 증정
  • 박주범
  • 승인 2022.05.0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생일을 맞은 멤버십 고객에게 생일혜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 혜택은 VVIP, VIP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인 달에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무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VIP 고객은 뚜레쥬르 3만원 상당 케이크, VIP 고객에게는 △던킨 해피버스데이 도넛+아메리카노 △할리스 바닐라 딜라이트 축하음료 △롯데시네마 1+1 관람 할인 △뚜레쥬르 7000원 할인 중 선택할 수 있다.  

KT 박효일 상무는 “멤버십 이용 데이터 및 취향 분석 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인화된 맞춤 혜택을 확대하고, 차별화 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매월 혜택을 제공하는 5월의 ‘나의 초이스’는 오는 15일까지 △파리바게뜨 케이크 7000원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빕스 최대 30% 할인 △스타벅스 Tall 아메리카노 1+1 쿠폰 △에그슬럿 최대 1만원 할인 △이마트 6000원 할인 △GS THE FRESH 5000원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사진=KT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