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 출시...품격있는, 새로운 라인업
상태바
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 출시...품격있는, 새로운 라인업
  • 박홍규
  • 승인 2022.05.1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프리미엄 단조 아이언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X 포지드 스타 아이언’은 2020년 출시돼 부드러운 타구감과 정확한 컨트롤로 프로는 물론 아마추어 골파들에게도 사랑을 받았던 X 포지드 아이언 계보를 잇는, 새로운 모델이다. 

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

가장 큰 특징은 탄소의 정밀도가 높고 불순물 함량이 적은 연철소재 S20C를 사용해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을 구현했다는 점이다. 또한 캐비티백 아이언으로 기존 모델보다 큰 헤드 사이즈, 얇은 탑라인, 적은 오프셋 등 중-상급자에게 적합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세미 스트롱 로프트 설계와 저중심 디자인으로 최적의 탄도와 긴 비거리를 구현해 그린의 핀을 직접 공략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기존의 X 포지드 아이언보다 블레이드 길이를 1.5mm 더 늘리고 스코어라인 길이도 힐쪽으로 0.5mm 늘려 관용성을 높였으며, 어드레스 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해준다. 캘러웨이골프 코리아 관계자는 “단일 소재의 단조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운 타구감, 스트롱 로프트로 인한 비거리, 정교한 샷을 완성하고자 하는 중-상급자 골퍼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사진 캘러웨이골프 'X 포지드 스타(X Forged Star)' 아이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