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 하노이,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1위 우뚝
상태바
롯데호텔 서울 ∙ 하노이,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베스트 1위 우뚝
  • 박홍규
  • 승인 2022.05.18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은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하노이가 트립어드바이저 주관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호텔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 여행 플랫폼인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는 매년 약 9억여 건이상의 여행자들의 리뷰와 의견을 기반으로 전세계 상위 10%의 호텔, 음식점, 여행지 등을 선정해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를 발표하고 있다. 실투숙자들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해 신뢰도가 큰 것으로 평가받는다.

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

지난 10일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이하 이그제큐티브 타워)와 롯데호텔 하노이가 각각 서울과 하노이의 베스트 호텔 1위를 차지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비즈니스 고객과 VIP를 타깃으로 한 서울의 대표적인 럭셔리 호텔이다. 한국적인 미(美)를 품은 현대적 디자인의 하드웨어와 국빈을 유치할 정도의 고품격 서비스로 대변되는 소프트웨어가 높은 평가를 받는 곳이다. 독보적인 프리미엄 다이닝 라운지 르 살롱과 미쉐린 1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가 자리잡아 세계적 수준의 미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호텔 하노이
롯데호텔 하노이

롯데호텔 하노이는 지상 65층의 지역 랜드마크 빌딩 롯데센터 하노이에 위치했다. 베트남 하노이의 구도심과 신도심을 잇는 입지를 갖췄다. 팀호완(Tim ho wan)을 비롯해 272m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루프탑 바 '탑 오브 하노이(Top of Hanoi)'의 파노라믹한 야경이 유명하다.

특히 롯데호텔 하노이는 글로벌 종합 13위를 기록해 롯데호텔의 국제 경쟁력을 증명했다. 롯데호텔은 “팬데믹으로 인한 많은 변화 속에서도 중심을 잃지 않고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 점을 고객들께 인정받은 것 같아 뜻깊다”며 “앤데믹 시대에도 고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해 최상의 만족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롯데호텔 서울 ∙ 하노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