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안유진, 버버리-마리끌레르 화보 공개...다양한 롤라 백(Lola Bag) 선보여
상태바
아이브(IVE) 안유진, 버버리-마리끌레르 화보 공개...다양한 롤라 백(Lola Bag) 선보여
  • 박홍규
  • 승인 2022.05.1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버버리(Burberry)와 함께 마리끌레르 6월 호 커버를 장식했다. 화보 속 안유진은 버버리의 2022 프리폴(Pre-Fall) 컬렉션 의상과 더불어 다양한 사이즈, 컬러의 롤라 백(Lola Bag)을 매치해 그녀만의 분위기로 버버리 특유의 모던함을 소화했다. 

촬영 당일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한 아이브(IVE). 안유진은 인터뷰를 통해 “처음 1위를 할 때만 해도 즐기지 못했다. ‘앞으로는 어떡하지? ’하고 다음을 걱정했다. 하지만 이번 활동을 준비하면 서부터는 확신이 조금씩 단단해지고 있다. 확신하는 만큼 즐길 수도 있게 됐다.” 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이번 ’LOVE DIVE’에서는 ‘원하면 감히 뛰어들어’라는 가사가 매력적으로 느껴진다. IVE와 자신은 꼭 닮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이 지향하고 되고 싶은 모습이다. 그런지 IVE 중 한 명으로 살아가며 주체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음악을 하고, 그 영향을 받기 때문인지 자신도 변하고 있다. 앞으로도 IVE 다운 모습을 더 많이 보여주고 싶다”라며 열정과 포부를 내비쳤다.

사진 마리끌레르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