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 '크레이지~' 끝내고 '거미집'에 집중 중 
상태바
정수정, '크레이지~' 끝내고 '거미집'에 집중 중 
  • 박홍규
  • 승인 2022.05.1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로 랄프 로렌이 배우 정수정과 함께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솔직하고 자신감 가득한 정수정의 현재를 보여주는 콘셉트로 자연광이 비치는 일상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연출했다. 특히 늘어지게 기대고 흐트러지듯 누운 포즈에서도 강렬한 눈빛을 보인 정수정의 순간들을 정확하게 포착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정수정은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종영 소감을 밝혔다. “만화적인 요소가 많아요. 일부러 연기한다는 느낌을 보여줘야 할 때가 있었어요. 그래서 제가 표현하는 것보다 한 10배는 과장되게 표현하고, 조금 더 익살스럽게 하고, 과한 모습으로 재밌는 장면을 만들기도 했어요. 자연스러운 것과 과장된 것 두 연기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을 많이 했어요.” 

또한 연기자로서 갖는 부담에 대한 질문에서는 “현장에서는 그냥 딱 그 순간에 집중해야죠. 촬영에 들어가면 저만 연기하는 게 아니에요. 카메라, 조명, 감독님 현장의 모든 인원이 그 순간에 함께 집중해요. 최고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잖아요. 그러니까 사람들을 믿고 저는 연기에만 집중하려고 해요”라며 배우로서 가진 책임감을 드러냈다. 정수정은 김지운 감독의 신작 ‘거미집’에 캐스팅돼,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6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아레나 옴프 플러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