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막이오름, 백종원의 ‘백걸리’ 프로모션  '우삼겹 떡볶이 무료~' 
상태바
더본코리아 막이오름, 백종원의 ‘백걸리’ 프로모션  '우삼겹 떡볶이 무료~' 
  • 박홍규
  • 승인 2022.05.20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의 우리술집 '막이오름'(대표 백종원)이 프리미엄 생막걸리 '백걸리'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29일까지 인기 안주메뉴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번의 담금 과정을 거쳐 만든 삼양주 '백걸리' 출시를 기념하고 막이오름 인기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안주 메뉴와의 조화를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막이오름 매장에서 백걸리를 주문하면 고소한 우삼겹을 푸짐하게 올린 매콤달콤한 '우삼겹 국물 떡볶이(1만 원 상당)'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한 테이블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증정하는 안주 메뉴는 타 메뉴로 변경할 수 없다.

막이오름은 "백종원 대표가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백걸리'를 많은 사람들이 맛볼 수 있도록 막이오름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회로 막이오름에 방문하셔서 원주 그대로의 깊고 진한 풍미가 일품인 생막걸리 '백걸리'와 다양한 안주류와의 조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막이오름은 막걸리와 지역특산주를 포함해 다양한 우리술을 판매 중이다. 

사진 더본코리아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