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진행...감성 미니가전 ‘와플메이커’ 우선 증정
상태바
이디야커피, ‘2022 E-드림 프로모션’ 진행...감성 미니가전 ‘와플메이커’ 우선 증정
  • 박홍규
  • 승인 2022.05.20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는 감성 홈카페를 완성시켜줄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을 3차에 걸쳐 진행해 화제다. 특히 이번 1차 프로모션에서는 손쉽게 만드는 디저트로 홈카페의 재미를 한 단계 높여줄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증정한다. 이어 2차와 3차에 걸쳐 다양한 종류의 감성 미니가전 굿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는 감성 가전 브랜드 ‘단미’와 콜라보한 제품으로 귀여운 일러스트와 우드 손잡이로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또한 포인트 택과 내부 플레이트에 이디야커피만의 커스텀 디자인을 적용했고 각기 다른 디자인의 플레이트가 2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달고나 믹스치노, 초코칩 믹스치노, 믹스라떼, 버블믹스라떼)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올데이 브런치 와플메이커’는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별도 구매도 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는 “올해 E-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실용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감성 미니가전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홈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이디야커피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