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동' 이세영, 캐주얼룩→파티룩 팔색조 변신 가능...조셉앤스테이시 화보 공개
상태바
'끝동' 이세영, 캐주얼룩→파티룩 팔색조 변신 가능...조셉앤스테이시 화보 공개
  • 박홍규
  • 승인 2022.05.24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셉앤스테이시(JOSEPHANDSTACEY) 뮤즈로 선정된 '대세' 이세영이 청순하고 싱그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화보에서 이세영은 청바지에 흰색 블라우스, 하늘색 플리츠백을 매칭한 세련된 일상 캐주얼룩에서부터 과감하게 어깨 라인을 드러낸 오프숄더드레스에 핑크, 보라색 백을 매칭한 파티룩까지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주름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가 시그니처인 조셉앤스테이시 백은 지난해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 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으며 주요소재를 흙에 흡수되는 친환경 생분해사를 사용해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이준호와 절절한 로맨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이세영은 오는 8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KBS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의 주인공을 맡아 이승기와 호흡을 맞춘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와 미스코리아 출신 4차원 변호사 김유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를 둘러싸고 벌이는 로맨스 드라마다. 이세영은 극중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참는 불같은 성격을 지닌 4차원 변호사이자 세입자 김유리 역을 맡았다. 

사진 조셉앤스테이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