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보리 커뮤니티’ 정식 오픈…"커뮤니티형 커머스로 도약"
상태바
LF 보리보리, ‘보리 커뮤니티’ 정식 오픈…"커뮤니티형 커머스로 도약"
  • 박주범
  • 승인 2022.06.0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육아 정보와 쇼핑 혜택을 담은 '보리 커뮤니티'를 정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보리 커뮤니티는 ▲게시판 ‘보리터’ ▲키즈모델 콘테스트 ‘리틀패피’ ▲디지털 매거진 ’BORI’ ▲MD 추천 상품 체험 코너 ‘신상드림’ 등으로 구성됐다.

BORI에는 LF 보리보리가 선별한 육아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패션 콘텐츠가 제공된다. 리틀패피 코너에서는 아이의 모습을 업로드한 지원자 중 매주 ‘좋아요’와 댓글을 많이 받은 상위 4명을 선정해 최고 3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매월 한 달간 가장 큰 반응을 얻은 한 명의 아이에게는 LF 보리보리의 모델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와 50만원 상당의 키즈파티 케이터링 서비스, 기념액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신상드림 코너에서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체험 제품을 제공하며, 체험자 중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도 증정한다.

정현권 LF 보리보리 사업부장은 “’보리 커뮤니티’는 보리보리를 이용하는 부모를 위한 서비스로, 육아에 지친 마음을 언제든 즐겁게 전환해줄 수 있는 공간으로 나아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사진=트라이씨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